티스토리 뷰

"명동역에서 바로 연결! 서울 관광, 쇼핑하기 좋은 위치, 가성비 굿 호텔!"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Loisir Hotel Seoul Myeongdong)


서울의 위치 좋은 호텔 하면 생각나는 호텔 들 중 하나, 바로 명동의 르와지르 호텔입니다~!^^ ㅎㅎ 명동역과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고, 명동 일대는 물론, 남산, 숭례문, 동대문 어디로 이동하기에도 안성맞춤~ 이랍니다~ㅎㅎㅎ 2015년도에 신축된 건물이라 실내 컨디션도 깔끔하구여~^^ㅎㅎ 그에 비하면 가격대도 제법 저렴한 편이져~!! 서울 시내 관광 및 쇼핑이 주 목적이신 분들께 강력 추천해 드리는 호텔입니다~ㅎㅎ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다양한 옵션의 트윈/더블룸 외에 스위트 룸 마련되어 있구여, 객실 내에는 생수와 세면용품, 슬리퍼, 책상, TV, 금고, 비데가 준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헤어 드라이기는 프런트 요청시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 체크해 주시구용~^^ 호텔 내 조식 뷔페는 11000원의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공간과 와이파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해여! 서울시내에서 무료주차 가능한 호텔, 많이 없는 것 알고 계시죠~?^^ㅎㅎ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열려있구여, 컨시어지, 수하물 보관, 드라이크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 컴퓨터 스테이션, 피트니스 센터 역시 잘 마련되어 있구여, 영어가 능숙한 직원이 상주해 있어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만 한 호텔이에여~^^ㅎㅎ 서울 시내 교통 편리한, 특히 명동쪽 적당한 가격대의 호텔 찾으신다면, 르와지르 호텔 추천합니다^^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서울 중구 퇴계로 115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서울 명동 호텔 추천, 서울 묵을만한 곳, 서울 위치 좋은 호텔, 서울 비즈니스 호텔, 레스토랑, 조식뷔페 이용가능(11,000원), 루프탑 테라스,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귀중품 보관 서비스, 컴퓨터 스테이션, 다국어 구사가능 직원, 컨시어지,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냉장고, 암막 커튼, 엘리베이터, 케이블 TV, 애완동물 동반불가, 유아침대 없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3.8 / 5.0 좋음 

"편리하고 좋은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명동에서 주차가 가능한 가성비 적절한 호텔"

"지하철역이 바로 옆, 서울타워 도보로 걸어 다녀왔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