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가성비 호텔 찾는다면
베이하운드 호텔 추천!

여름 부산 해운대 풍경

부산 여행의 매력~

역시나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

복잡하지만 멋진 도심 풍경.

게다가 가장 반가운 것은...

맛있는 부산 음식을 실컷 먹을 수 있다는 점!

 

진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로 주변 지인들이랑 마음 맞을때 휙휙 다녀오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부산이지요. 부산 여행은 제게도 개인적으로 (그야말로) 힐링 방법 중 하나인데요.

 

부산 감천마을 좋아요

사실 뭐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간다면 숙소만큼은 제대로 비싸더라도 좋은 곳 가장 쾌적하고 럭셔리한 곳으로 잡고 싶지만 혼자 가볍게 다녀오는 여행에서는 크게 그런 부분들을 신경쓰지 않아요... 최근 다녀온 부산 호텔 한 곳도 가격이 정말정말 착했고 또 위치가 마음에 들어서 아담하고 심플한 객실도 전혀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ㅎㅎ

 

저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예산 절약할 겸

저렴한 부산 호텔 찾으신다면 베이 하운드 호텔을 추천할게요 간단하게 후기 남겨봅니다 ^^

 

 

이번에 묵었던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위치는 영도 입니다. 남포동에서 택시타면 바로 금방 넘어올 수 있을 정도로 위치도 괜찮아요. 호텔에서도 쉽게 갈 수 있을 것 처럼 보이긴 하는데 영도대교 부산대교랑 가까이에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저는 이날 부산여행 숙소를 잡아놓고 간게 아니라 그냥 무작정 충동결정 한 케이스인데요 남도쪽에서 놀다가 근처에 묵을만한 저렴한 부산호텔 없나... 하고 찾아봤을때 바로 예약한 곳입니다.

 

 

-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객실요금 보기

 

 

 

 

로비도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해요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근처에는 소소하게 먹을거리 맛집들이 있어요. 완전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나름 로컬분들이 좋아하시는것 같은 식당들이랑 고깃집이 있어서 저도 순댓국, 분식 스타일 칼국수, 그리고 고깃집 하나 까지 근처에서 알차게도 먹었네요~~

 

아 부산역에서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까지는 버스타고 20분 정도면 되는데 정류장은 영도경찰서 가는 버스를 타면 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였고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였습니다 2박 3일 부산여행이었고 하루만 머무는 거라 짐 맡길게 따로 없었는데 짐은 맡아주시니까 체크인 아웃 하실때 참고하세요~~ 프론트데스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모르는거 있으면 교통이나 맛집 같은거 잘 알려주십니다 ^^

 

객실은 심플심플해요~~

청소상태는 만족스러웠고 옷걸이쪽에는 먼지가 조금 있긴 했지만 그런거 하나도 신경 안쓰였습니다 ㅎㅎㅎ 샤워가운 있고 간식먹기에 좋을 미니 탁자와 소파공간도 있어요~ 반정도 열 수 있는 창문이 있어서 환기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생수랑 기본적인 샴푸린스 다 준비되어 있었고 슬리퍼랑 헤어드라이어도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렌트카 가지고 오신 분들은 여기에 주차를

부산역 무료 셔틀도 운행하고 있었는데 이용시간은 정확히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아주 유용할것 같았어요 (여러번 있지는 않은것 같은데...)

여하튼 부산여행 가시는 분들에게는 가벼운 예산으로 괜찮은 위치의 깔끔한 호텔에 묵고싶다 하시면 꼭 추천합니다 ^^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객실 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여행 날짜를 입력하시면 바로 나와요. 정말 너무 저렴한 가격에 객실을 잡아서 만족도 정말 높았습니다. 

아~ 부산여행 또 가고싶네요 ㅎㅎㅎ

 

 

-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객실요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