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인기 좋은 서귀포 호텔 중 하나
켄싱턴 호텔 실제 투숙객 후기 모았어요

 

서귀포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은 제주 호텔 중에서도 단연인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물론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는 호텔도 아닌데 왜 이렇게 인기가 좋은고 하니.. 주변 환경이 고즈넉하고 좋아서 정말 ‘휴식차 제주여행’ 오신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딱이구요. 또 수영장 부대시설이나 객실 컨디션 등 만족스러울 요소가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도 다녀온 서귀포 호텔 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호텔예약사이트에서 실제 투숙객들이 남긴 후기만 모아봤어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랑 조금 차이가 있는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 장점이라고 하시는 것들에 다 공감하고 동의합니다 ㅎㅎㅎ

 

 

 “직원들이 친절하고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을정도로 괜찮았다! 친절하고 청결하고 조용하고 아늑한공간이였다” -- 2019년 4월 따끈따끈한 후기

 

“조용한 곳에 있어서 맘에 들었구 호텔근처에 유채꽃밭 크게 있어요!! 너무 예뻐요 사우나 실내수영장 자쿠지 이용 맘껏했구요 실내수영장 천장에 따뜻하게 해주는게 많이 있어서 하나도 안춥고 아기랑 놀기 너무 좋았어요 구명조끼도 있어서 유치원생, 초등학생도 좋을꺼같아요 냉장고에 먹을꺼 무료여서 좋았어요 ㅎㅎㅎ 생수4병 초콜릿1 초코과자1 견과류1 프링글스1 맥주2 과일탄산음료2 편의점 갈일 없이맛있게 먹어어요 ㅎㅎ 아기침대도 뉴나여서 좋았구 아기 이불도너무 귀엽고 뽀송뽀송했어요!! 이유식 냉동보관으로 맡길수 있어서 좋았구요 먹기전에 전화하면 해동해서 일회용 턱받이 주셔서 편하게 먹였어요. 아기의자도 대여해줘요 직원분들이 인상도 매우좋고 진짜 다 친절하세요 특히 박지호님이 많이 도와주시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어요!! 호텔에 칭찬주인공 이런거 있으면 추천하고 싶어요. 아기 유아식먹을때쯤 꼭 다시가고싶어요.” -- 2019년 3월 가족여행 후기

 

“깔끔하고 친절하며 아이들수영장을 보호자가 자유롭게 이용할수있어 너무 좋았읍니다. 바로 사우나도 이용할수있고 휴양지 호텔로써 대만족입니다.” -- 2019년 3월 실제 투숙객 후기

 

 

* 제주 켄싱턴 호텔 [객실별 예약요금 보기]

 

 

 

제주 켄싱턴 호텔 하면 가장 유명한 부분 중 하나가 인기 부대시설인 수영장인데요. 2개의 실내수영장이랑 2개의 야외수영장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은 사게절 루프탑 수영장으로 켄싱턴 제주 호텔이 사랑받게 된 대표적인 이유 중 하나죠 ㅎㅎㅎ

 

해가 질 무렵이 특히 예쁘다고하니까 투숙객분들이라면 이 시간에 하루쯤은 루프탑 풀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호텔들보다 야외수영장 이용시간이 여유롭습니다.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구요~ 수질 관리 차원에서 꼭 샤워하고 가셔야한다는 점 !!! 잊지마세요. 그렇게 해야 다같이 쾌적하게 물놀이 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여기는 20세 이상 성인 입장만 가능한 곳입니다 유아동반은 루프탑 입장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가든 오션피티니 풀이 가족여행으로 유아동반까지 가능한 풀인데요. 여기도 이용시간이 밤 11시까지라서 아주 여유롭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이 부분을 가장 만족했던 것 같아요. 신장 130 미만인 어린이들은 꼭 구명자켓이랑 튜브착용하고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아, 그리고 켄싱턴 제주 호텔에 대해서는 조식 칭찬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그것만큼은 아니었지만 솔직히 어지간한 호텔들보다 훨씬 좋긴했습니다. 조식요금은 성인기준 39,000원 이었는데 지인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하고~

 

호텔예약사이트에서 조식 제외된 금액으로 예약하는 것 보다는 조식 포함된 금액으로 예약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ㅎㅎㅎ

 

 

* 제주 켄싱턴호텔 ▶︎객실요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