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탑승 대기 중에 한 컷

인천공항에서 호텔을 찾게 되는 경우는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새벽 출발하는 비행기나 늦은 밤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야할때, 혹은 아침 일찍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야하니까 전날 올라와서 공항 근처 숙박이 필요할때 등등 뭐 여러가지가 있을 것 같다. 오늘은 그래서 인천공항 근처 호텔 중에서도 괜찮은 곳들을 3곳 골라서 소개할까 함.

 

더 가까운 호텔도 있고 인천공항 내에 있는 호텔들도 있지만, 후기 평점이 별로 안좋거나 가격이 너무 비싼 곳 혹은 예약하기 힘든 곳은 제외했으니 참고 할 것 ^^

 


 

인천공항 근처 럭셔리 호텔 찾는다면 강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단연코 인천공항 근처에서 럭셔리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곳이 바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이다. 인천공항에서 무척 가까울 뿐 아니라 시즌따라 가격차이는 좀 있지만 그래도 시설 대비 착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곳으로 출장 전, 혹은 가족여행을 앞두고 공항근처에서 숙박할 곳이 필요하다면 참 괜찮은 곳.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위치 좋고 객실 깔끔하고 스텝들의 서비스가 마음에 든다는 평을 남겼다. 수영장 시설도 쾌적하니 공항 출발 전 refresh 즐기기에도 좋을듯 ^^

 

호텔에서 인천공항 가는 무료 공항 셔틀버스 운행 (05:30 ~ 22:00)

체크인 오후 3시 이후~ / 체크인 오전 11시 까지

무료 셀프주차 공간 있으며 주차 연장할 경우 유료로 이용 가능

공항에서 차로 10분 내외

예약가능 객실 요금보기 [클릭!]

 

 

 

 

합리적인 가격의 인천공항 근처 호텔 추천!

에어포트스테이

인천공항 근처 숙소를 찾기는 해야하는데 일단 공항 근처 내에 있는 호텔들이 예약이 어렵거나 저렴한 가격에 1박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추하는 숙소. 호텔급은 아니고, 객실 요금이 참 합리적인데 인천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 공항으로 이동하기에도 괜찮다.

 

아파트 타입의 시설로 무료로 공항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공항 근처 숙소 답게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하다는 것도 이점이다.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무료 주차 시설도 제공됨. 조리도구와 전자레인지 그리고 무료 어메니티도 기본적인 것 다 제공되니 참고! 편하다.

 

호텔 공항 사이 무료 픽업 서비스 제공함

체크인 오후 2시 / 체크아웃 정오까지

인천공항에서 차로 10분 안걸림

 예약가능 객실 요금보기 [클릭!]

 

 

 

 

인천공항 근처 아파트 타입의 레지던스 숙소!

인천공항 베스트레지던스하우스

역시나 착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인천공항 근처 숙소 중 하나. 가족여행을 앞두고 있는데 인천공항에서 투숙해야하는 경우에도 추천할만 하다. 착한 가격에 머물다 갈 수 있는 부담 없는 곳으로 위치가 좋아서 공항으로 이동하기에 마음 편한 편.

 

무료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공항 교통편을 제공하고 전자레인지나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 시설도 있는 말 그대로 레지던스 타입이다. 객실은 총 15개로 무료 주차 시설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인천공항에서 호텔사이 픽업 서비스 제공 (15:00~23:00)

체크인 오후3시~밤11시 / 체크아웃 11시까지

인천공항에서 차로 10분 안걸림

 예약가능 객실 요금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