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여행 간다면 숙소는 역시 세인트 존스 호텔이 최고의 선택 아닐까 싶어요 :)

 

개인적으로 지난 여름 강릉 여행 중 묵었던 곳이기도 하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해준 곳이라서요. 물론 겨울 시즌과 여름 시즌의 분위기는 다를 수 있지만, 부대시설이나 객실 등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최고였던 곳이었던 것 같아 소개드리려 합니다.

 

 

 

"해변에 위치한 강릉 가성비 호텔 중 하나!"

세인트존스 호텔
St. John's Hotel

 

강릉 여행 숙소로 추천드리는 세인트존스 호텔은 강문해변에서 도보 7분 정도, 그리고 경포대와 경포해변도 사실 20분 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차 말고 도보로요!) 강릉 올림픽 파크에서는 도보 25분 정도, 그리고 안목해변도 30분 정도면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산책하듯 강릉 해변을 돌아보는 것도 참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은 무려 1,091개나 됩니다.

사실 처음 방문했을 때도 규모가 꽤나 커서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요, 덕분에 성수기라 해도 강원도 강릉 여행 갈때는 늘 여유롭게 예약할 수 있을 듯 하네요.

 

 

| 세인트존스 객실 살펴보기

 

세인트존스 내에는 스위트 객실도 다양합니다. 그랑블루, 로얄, 주니어, 코너 등의 스위트 룸이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 규모가 있는 호텔인 만큼, 수페리어 객실과 디럭스, 그리고 이그제큐티브도 다양한 타입으로 이용 가능해서 누구와 여행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디럭스 트윈 객실을 이용했는데, 객실 크기도 답답하지 않아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보통 트윈, 더블, 패밀리 트윈, 플러스 킹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혼자 하는 나홀로 호캉스 힐링 여행에도 적합하겠죠?

 

-체크인: 16:00~ (비수기에는 15:00부터)

-체크아웃: 11:00

 

 

* 강릉여행 간다면? 세인트존스 객실별 요금보기!

 

 

 

 

| 세인트존스 호텔 부대시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내에는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플레이버 레스토랑에서는 청정 동해 바다의 강인한 생명력, 해송이 내려다보이는 모던한 풍경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 조식 뷔페는 물론 중식과 석식뷔페도 운영되고 있는데 조식 이용 시간은 7시부터 10시까지, 그리고 석식 뷔페의 경우 금/토/일요일만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션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여름에는 오션 인피티니 풀을 이용할 수 있는데 그야말로 강원도 푸른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죠. 인피니티 풀에서 인증샷 하나 찍고 싶은 분들은 여름 세인트 존스로 떠나는 강릉여행 강추드립니다 ㅎㅎ 

 

 

 

쌀쌀한 동계시즌에는 인피니티풀 이용이 불가하냐~? 고 물으신다면 섭섭…

강릉 세인트존스 수영장은 온수풀이라서 따뜻하게 즐겨보실 수 있어요. 덕분에 겨울 온수풀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딱 좋을 숙소죠~~!!

 

부모님과 함께 하신다면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시설과 찜질방 시설도 꽤 좋아요.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데, 키즈룸과 산소방, 아이스방, 황토방, 수면실도 있고, 푸드코트와 마사지 체어도 있으니 아주 굿 ㅎㅎㅎ

 

 

 

그 외에도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코인 세탁기, 반려동물 & 어린이 공간, 노래방과 편의점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족단위 여행은 물론, 친구와 그리고 연인이 함께 즐기는 강릉 여행 숙소로 세인트 존스 호텔~~ 이만하면 최고 아닐까요? 그리고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니 꼭 한번 머물러보세요. 착한 가격으로 예약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가격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요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