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여행 하기좋은 최고의 군산호텔!"
베스트 웨스턴 군산 호텔 (Best Western Gunsan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가족과 함께하는 군산여행 준비하신다면 베스트 웨스턴 군산 호텔을 추천드려여 ㅎㅎㅎ 어린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기에도 좋고 여러모로 후기좋은 호텔이에여~ 주변에 군산 컨트리 클럽이나 은파 호수 공원 등이 있는데 호텔이 있는 곳이 조용하고 한적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군산 3.5성급 호텔로 알려진 베스트웨스턴 군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가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해요 ㅎㅎ 야외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수영을 즐기며 군산 힐링 여행 하는것도 좋겠져~~~ 객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냉장고 그리고 기본적인 무료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으니 군산호텔 예약하실때 참고하시길 :)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전라북도 군산 새만금북로 435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군산 호텔 추천, 군산 가족여행, 무료 주차 가능,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수영장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 좋음
"넓은 객실이 마음에 들었어요~~^^**"
"군산이랑 변산반도 여행중이신분은 최적화된 위치입니다."
"아기와 함께하기 조용하고 편한 호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