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 스위트 호텔 vs 경주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경주 호텔 추천 으로 어디가 더 좋을까요?

아름다운 경주의 야경

왜 어렸을때는 경주 여행을 지루한 여행이라고 생각했을까요? 어릴때는 그냥 경주 여행 하면 무조건 ‘수학여행’ 으로 가는 곳이라 생각해서 무언가 지루한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수학여행 나름의 설렘도 있었지만 ~^^)

 

하지만 커서 경주 여행을 몇 번 가보니까... 정말정말 너무너무 재미있고 기분전환 나들이로 그야말로 ‘최고x100’인 국내여행지더라구요. 볼거리 많은 것은 물론 관광 시설도 정말 잘 되어 있고 자전거 타고 돌아봐도 좋고 날 좋을 때에는 꽃길과 산책로도 너무 잘 되어 있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자주는 아니어도 일년에 한번 정도는 경주 여행을 꼭 가곤 합니다.

 

날 좋을때 가면 더 좋지요

 

친구들이랑 가도 즐겁지만 혼자 훌쩍 다녀와서 기분을 좀 전환하고 릴렉스~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볼거리 많은 경주여행 숙소 고를때에는 두 곳 보통 스위트 호텔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도 많이 언급되는 듯 합니다. 이 두 경주호텔 모두 가격이 착한 편이고 가족여행 숙소로도 손색 없어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너무 가격이 비싸면 부담스러운데 그런 걱정 없고 차 주차 걱정도 안해도 되어 좋지요~~

 


경주 스위트 호텔

경주 스위트 호텔은 10만원 이하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어 이 점이 괜찮아요. 게다가 보문 호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어렵지 않은데 조용하고 고즈넉한 맛도 있다고나 할까요? 일단 이 정도 착한 가격으로 하루이틀 편히 머물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좋아요~~^^

 

대부분의 투숙객들은 객실이 깔끔하고 경주여행 하기에 위치가 좋고 또 직원들이 친절해서 여행이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는 후기를 남겼네요. 객실은 많지 않아요~ 34개 정도라고 하네요. 객실 내에 냉장고, 욕실, tv, 무료 어메니티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있어요 ㅎㅎ!

 

 

경주 스위트 호텔 실제 투숙객 최근 후기

“경주는 호텔이 다 오래되었다고 들어서 걱정했는데 이곳은 청결하고 낙후되지않고 세련된 편인 것 같아요. 서비스와 시설 대부분 좋았습니다. 편히 잘 쉬었습니다.” (-2019.2월 후기)

“가족과 가기에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방도 크고 욕실도 정말 크네요” (-2018.11월 후기)

 

경주 스위트 호텔 객실별 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바로 확인해보세요.

대체적으로 늘 저렴한 편이라 여행 예산에 부담이 없을거에요~

 

 

- 경주 스위트 호텔 ☞객실별 요금보기!

 

 

 

 

 


경주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처음에는 이름이 참 이쁘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ㅎ 스위스 로젠 호텔이라니 더 산속에 있을 것 같고 자연 친화적일 것 같은 느낌? 일단 가격이 참 착한 숙소로 추천합니다. 럭셔리하고 부대시설이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운 경주 호텔로는 아쉬운 부분이 있을 것 같지만 호텔 위치와 조용함을 고려하면 가격이 정말 착한 편이라서 그 점이 인기 요인인 것 같네요 ^^

 

 

경주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실제 투숙객 최근 후기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위치도 좋았고 방이 생각보다 크고 아늑했습니다 침구류도 보송보송하고 편안하게 머물수 있었습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2019년 3월 후기)

 

“친구들과 경주놀러가서 여러곳을 돌아다닌다구 많이피곤하였는데 방도 깨끗하고 편안하게 잘잔거같아요 특히,아침 조식은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에 가족과 놀러 오면 또 오고싶네요^^” (-2019년 2월 후기)

 

신라 밀레니엄 파크와 우양미술관에서 도보 5분 정도 떨어져 있는 거리이니 어디인지 아시겠죠? 불국사는 6km 정도 떨어져 있으니 차를 이용하시면 편리한 경주여행 될 것 같아요~ 객실 깔끔한 편이고 여행 예산 세이브 할 겸 즐거운 경주여행 숙소로 이용해보세요~ 경주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 호텔 객실 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여행 가려는 날짜를 입력하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경주 스위스 로젠 호텔 ☞객실별 요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