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계절 내내 그 매력이 있는 경주 여행! 가족여행지로도 충.분.히 사랑받고 있지만 사실 혼자 훌쩍 떠나기에도 괜찮은 국내여행지 아닌가 싶어요. 기차를 타고 혹은 버스를 타고 아니면 아예 차를 가지고 경주와서 1박2일 정도를 보내고 가는 것도 좋은데요 :) 

 

불국사, 석굴암, 첨성대, 동궁과월지 (안압지) 등등 그야말로 교과서에서만 보던 문화유산들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경주! 낮의 모습과 밤의 모습 모두 아름다워 살펴보는 재미가 있어요.

 

경주 여행을 더욱 즐겁고 편하게 하려면 아무래도 경주 보문단지에서 머무는 것이 좋을텐데요. 보문호 기준으로 가까운 호텔들 중에서도 후기 좋고 인기 좋은 곳들로만 소개해 드립니다!!

 


 '경주 보문단지 호텔 추천 3곳' 


 

  01   소노벨 경주 (구 대명리조트 경주) (Sono Belle Gyeongju)

 

보문 호수 근처에 위치한 소노벨 경주 호텔은 대명 리조트 경주로 알려졌던 곳입니다. 호텔예약사이트에서 예약 후 실제 머물었던 투숙객들의 후기는 10점 만점에 8.2점 이상으로 ‘매우 좋음’ 수준! 

 

보문호수가 도보 7분 거리로 호수뷰 객실도 예약할 수 있고, 우양미술관이나 아트선재센터도 모두 도보이동 가능합니다. 근처 2km 정도 떨어진 곳에는 보문 골프 클럽도 있어요. 호텔 내 워터파크와 실내 및 야외수영장 있고 사우나 시설도 있으니 그야말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괜찮은 경주 호텔이죠 :)

 

실제 투숙객 한 마디

"너무 만족한 가족여행. 너무 만족하는 여행이었습니다 부모님과 만족하는 여행이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뷰가 좋은건 말할것도 없고 침구류나 수건도 맘에 들었어요 특히 조식 너무 훌륭합니다. 꼭 드세요" 

 

* 소노벨 경주 >> 1박 요금은 얼마?

 

 

 

 

  02   스위트 호텔 경주 (The Suites Hotel Gyeongju)

 

스위트 호텔 경주는 인기있는 4성급 호텔로 실제 투숙객들이 특히나 만족스러워 하는 부분은 맛있는 조식과 경주 여행하기 훌륭한 위치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안락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라 나홀로 경주여행을 하기에도 좋을 곳이죠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시설 이용 가능하고, 경주 테디베어 박물관이 바로 코 앞입니다. 보문 골프클럽도 가까이 있고,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테니스코트, 산책 가능한 정원 등이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스위트형 객실 내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욕조가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한 마디

"직원의 친절도도 만족하고 호텔위치가 안으로 들어가있어서 조용하고 아늑했읍니다"
"너무 좋았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아침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주변 먹거리 관광지 등 너무 좋았어요

 

* 스위트 호텔 경주 >> 1박 요금은 얼마?

 

 

 

  03   힐튼 경주 (Hilton Gyeongju)

 

부모님과 함께하는 경주여행이라면?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 경주여행이라면 힐튼 경주를 추천해요! 호텔예약사이트에서 예약 후, 이곳에 실제로 머문 투숙객들의 후기 평점은 10점 만점에 8.6점 이상입니다. ‘훌륭한 호텔’ 평이죠!!

 

우양미술관이 도보 3분 거리, 경주월드 캘리포니아 비치가 도보 5분거리, 신라 밀레니엄파크와 세계문화 엑스포공원도 도보 5-6분 정도면 오케이~ 그야말로 경주여행을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숙소입니다.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시설을 제공하고 실내수영장이나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시설등도 갖추어져 있어요.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호텔 대세는 칫솔, 치약, 면도기 등의 1회용 사용을 줄이는 것! 경주 힐튼도 이에 동참하고 있으니 개별적으로 칫솔, 면도기 등은 준비하자구요 :)

 

실제 투숙객 한 마디

"방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보문호수가 한 눈에 보여서 좋았어요. 보문호수 옆 산책길이 가까워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경주 숙소들이 모두 오래되었다는 평들을 보고 기대없이 갔는데, 친절하시고 시설도 대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기와 함께 첫 여행이라 걱정했는데 아기침대, 젖병소독기 등 대여가 가능해서 편안했습니다. 시내수영장에 사람들이 많아도 넓어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조식은 저희는 일찍 가서 여유있게 이용했는데, 나올때 보니 줄이 좀 길었습니다. 이번에는 경주월드뷰였는데, 다음엔 다른방향으로 묵어보고 싶네요!"

 

* 경주 힐튼호텔 >> 1박 요금은 얼마?

 

댓글